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Blog Article


이러한 가격은 2차를 더 즐기기 위한 비용으로, 손님들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더 풍부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옵션 각각에는 서로 다른 서비스와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손님들은 자신의 취향과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숏타임은 좀 더 짧은 시간 동안 꽁까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옵션이며, 롱타임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옵션입니다.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손님들은 가라오케 체험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여 즐거운 2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시간 타임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신다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가게에서 항시 매니저들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방문하셔서 원하는 매니저를 초이스가 가능하고 따로 기다리거나 부족한 상황이 절대 없습니다. 한가라의 경우는 한국인들이 주 고객이기 때문에 한국어를 하는 여성들 또한 로컬 가라오케에 비해  꽤 많은 편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의 니즈에 맞춰서 2차가 가능한 꽁가이 비율이 많기 때문에 외모는 로컬 가라오케보다 조금 떨어집니다. 전체적인 비율대비 떨어진다는 의미이고 예쁜 꽁가이들도 있습니다.


현지에 있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지인 소개 혹은 인터넷이나 SNS를 통한 단편적인 정보밖에 구할 수 없어 믿을 수 있는 가라오케를 찾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붐붐이라면 저렴하게 짧게 즐기고 나올 수 있어서 비록 실패하더라도 충분히 다른 곳을 도전할 수 있을 만큼 가볍게 즐기기 좋지만 가라오케는 하루 한번 정도가 최선입니다. 특히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는 하루하루가 더욱 소중하기 때문에 그날 하루 실패에 대한 리스크가 굉장히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자칫하다가는 여행 전체가 만족스럽지 못하게 되는 최악의 결과도 만들 수 있어 꼭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확보하는게 더욱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믿음의 초이스를 몸소 보여주시면서 곧바로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수십 명이 들어오고 그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가 없다면 또 다른 수십 명의 그룹이 들어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이 곳의 룸은 무려 25개에 달할정도로 굉장히 큼에도 불구하고 평일에도 방이 다찬다. 거짓말같아 보이지만 요즘 관광 풀리고나서 손님들이 이곳에 엄청 몰려온다. 다른 업소가 폐업이나 임시휴업한 영향도 있겠지만 원래 이곳은 손님이 많았던 곳이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또 다른 대표적인 가게는 다우키께서 운영하는 하프 무난, 아이팟, 이스토리, 크라운라운지, 먹는집, 사와디 등이 있습니다. 이들 가게는 음식, 음료수, 좋은 분위기 등 다양한 문화를 융합시켜 방문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일본어 단어로, “카라”는 노래를 말하며, “오케”는 오케스트라를 말합니다. 즉, 가라오케란 소리가 나면 노래할 수 있고, 마치 바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노래하듯한 느낌을 준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카라오케에 간다’고 할 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라오케 박스’에 가는 것을 생각합니다.


가격은 방문하는 인원 수에 따라 달라지며, 혼자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1인 셋트도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4인 이상의 그룹이 함께 방문할 경우 4인 기준 1셋트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인 주대셋트는 70$에 판매되고 있으며, 4인 기준 1셋트는 110$에 판매 중입니다. 간단한 계산을 통해 볼 때, 4명의 인원이 함께 방문할 경우, 개인당 약 225$ 정도의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1인 혼자 방문하실 경우에는 약 270$ 정도의 비용이 들 것으로 보입니다.


왕마담(지금은 사장) 낌에게 예약을 해도 혹은 릴리한테 예약을 해도 내가 술 취하면 눈탱이를 쳤던 곳인데 지금은 마담 마이가 있어서 그나마 안심하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강남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강남 가라오케

Report this page